활동 : for (int i = 0; i < madedRoom.Length; i++)
{
if (madedRoom[i].isActive)
{
GameObject roomsRoom = new GameObject("Room " + i);
for(int j = madedRoom[i].xMin ; j <= madedRoom[i].xMax; j++)//내부 방
{
for(int k =madedRoom[i].yMin ; k <= madedRoom[i].yMax; k++)
{
Vector3 tilePos = new Vector3(j, k, 0);
if(j == madedRoom[i].xMin||j == madedRoom[i].xMax || k == madedRoom[i].yMin || k == madedRoom[i].yMax)
{
GameObject t = Instantiate(wallObject, tilePos, Quaternion.identity);
t.transform.parent = roomsRoom.transform;
}
else
{
GameObject t = Instantiate(floorObject, tilePos, Quaternion.identity);
t.transform.parent = roomsRoom.transform;
}
}
}
}
}
를 추가하여 맵을 game view에 나오도록 하였다.
또한 여러 exception을 잡아 주었다.
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.
소감: 작성한 내용이 목표보다 적어 아쉽다.
'2022 하계 모각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8/2 활동 후 기록 (0) | 2022.08.02 |
---|---|
8/2 활동 전 기록 (0) | 2022.08.02 |
7/28 활동 전 기록 (0) | 2022.07.28 |
7/19 활동 후 기록 (0) | 2022.07.19 |
7/19 활동 전 기록 (0) | 2022.07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