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22 하계 모각소

7/28 활동 후 기록

활동 : for (int i = 0; i < madedRoom.Length; i++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if (madedRoom[i].isActive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GameObject roomsRoom = new GameObject("Room " + i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or(int j = madedRoom[i].xMin ; j <= madedRoom[i].xMax; j++)//내부 방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or(int k =madedRoom[i].yMin ; k <= madedRoom[i].yMax; k++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Vector3 tilePos = new Vector3(j, k, 0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f(j == madedRoom[i].xMin||j == madedRoom[i].xMax || k == madedRoom[i].yMin || k == madedRoom[i].yMax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GameObject t = Instantiate(wallObject, tilePos, Quaternion.identity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t.transform.parent = roomsRoom.transform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else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GameObject t = Instantiate(floorObject, tilePos, Quaternion.identity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t.transform.parent = roomsRoom.transform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
를 추가하여 맵을 game view에 나오도록 하였다.

또한 여러 exception을 잡아 주었다.

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.

소감: 작성한 내용이 목표보다 적어 아쉽다.

'2022 하계 모각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8/2 활동 후 기록  (0) 2022.08.02
8/2 활동 전 기록  (0) 2022.08.02
7/28 활동 전 기록  (0) 2022.07.28
7/19 활동 후 기록  (0) 2022.07.19
7/19 활동 전 기록  (0) 2022.07.19